함월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우유급식비 환불규정 안내
작성자 이아진 등록일 19.05.03 조회수 1245

*우유급식비 환불규정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. 


1. 학생(우유급식비) 및 교직원의 급식비 징수 및 환불

1) 교직원의 출장, 특별휴가, 병가 등 기타 사유로 인하여 연속 5일 이상 미급식 교직원은 미급식 일을 산정하여 급식비를 징수 및 반환한다.

2) 수익자부담 학교급식비 환불에 관한 내부규정 ()

-1(목적)

다수의 학생 및 교직원의 급식비를 징수함에 있어 전입, 전출, 장기결석의 문제로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어 몇 가지 내규를 만들어 징수 및 환불을 용이하게 하고자 한다.

-2(대상)

함월초등학교 학생(1-6학년) 및 유치원, 교직원을 대상으로 한다.

-3(전입학생의 우유 급식비 징수)

전입학생의 급식비는 전입한 당일부터 계산하여 징수한다.

- 4(전출학생의 급식비 환불)

전출아동에 대하여 담임교사가 전출입확인서를 행정실에 제출한 날까지의 급식비를 제외한

전액을 학부모에게 환불하고 영수증을 첨부해 둔다.

- 6(장기결석생 급식비 징수 및 환불)

장기결석생은 급식미실시일 연속 5일 이상으로 하고 장기결석의 경우 결석일수를 포함하여 징수했을 경우 장기결석한 날 수 만큼의 급식비를 환불한 후 영수증을 첨부해 둔다.

(, 급식 실시전 담임교사의 확인서 제출이 있어야 함.)

 


이전글 5월 식단표 정정 알림
다음글 2019년 5월 학교급식 알레르기 유발표시 식단표